본문 바로가기
데이트코스/카페 디저트

Byna Flower Cafe 건대 조용한 분위기 고급 음료, 브래드를 가성비 바이나 플라워 카페

by 》ⅲ∴∇≡《 2022. 1. 9.

| Byna Flower Cafe 건대 스타시티점

건대 스타시티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있지만 사람이 많고 자리가 적으며 사람이 붐비고 뷰도 없어서 다른 카페를 찾다가 2층에 위치한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일단 인테리어나 카페 분위기가 심플하고 아늑한 내부 공간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조용히 독서를 하고 싶거나 컴퓨터를 하기도 책상이나 의자가 편했고 지인이나 친구, 가족, 애인과 대화를 나누기에 너무 좋습니다. 무엇보다 이곳의 베이커리가 독특하고 맛있는 것들이 많아서 추천드립니다.

 

총평

맛 ★★★★

분위기 ★★★★

가성비 ★★★★

가격: 1인당 0.3 ~ 1.5만원

 

메뉴

메뉴판
메뉴판

 

특별메뉴
특별메뉴

더블 초콜릿 케이크 7,400원

당근케이크 7,300원

한라봉 케이크 7,500원

생크림 카스텔라 6,000원

허니브레드 6,000원

브라우니 4,800원

크로크 무슈 4,300원

크로칸 슈 4,200원

 

다쿠아즈 1개 2,800원 / 6개 15,500원 / 10개 25,500원

더블 다쿠아즈 1개 3.8 / 6개 21,000원

 

골드메달 애플주스 3,600원

페리에 라임 3,500원

뽀로로 밀크/사과/딸기 2,000원

 

주차장

건대 스타시티 내부 주차 시 3시간 무료

 

위치

롯데 건대 스타시티점 내부 2층에 있습니다.

 

 

 

가장 이상한 점은 Flower Cafe인데 꽃은 그렇게 많이 없고 초록 식물이 많다는 점입니다. 또한 이 카페에서는 조그마한 화분식물도 판다는 것과 입구에 꽃 터널이 있다는 특징이 있고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인테리어에서 조금 아쉬웠던 건 웜톤의 불빛을 사용하셨는데 이게 사진 찍었을 때에는 예쁘게 안 나오고 좀 누리끼리하게 나온다는 점입니다. 그런 것들을 다 각설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웜톤의 따뜻한 분위기와 차 한 잔의 여유를 누리기가 너무 좋습니다. 아늑하고 푸릇푸릇하고 조용해서 독서하기에 제일 좋은 카페인 것 같습니다. 1층에만 가도 사람들이 너무 붐비는데 2층에 사람이 없어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은 큰 메리트입니다.

 

바이나플라워카페-전경바이나플라워카페-전경2
바이나플라워카페 전경

 

카페 내부 의자가 오래 앉아있기 편한 의자들이라서 정말 좋았습니다. 콘센트도 제공되는 테이블이 있어서 노트북이나 태블릿, 핸드폰으로 무언가 하기 너무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합니다. 벽도 하얀색으로 되어 있어서 사진도 비교적 잘 나오는 편입니다. 날이 어두워지면 백열전구로 불을 켜주시는데 웜톤이고 밝지는 않아서 분위기는 좋으나 어두울 때 비교적 사진은 잘 안 나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깔끔하고 하얀 배경에 초록색 풀잎이 어우러져서 나쁘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카페-내부카페-인테리어
카페 인테리어

동행인이 체코에서 먹었던 말렌카를 여기서 파는데 이게 맛있다고 해서 시켜먹어 봤습니다. 동행인은 맛있다고 좋아했는데 저는 원래 케이크 안 좋아해서 그런지 그렇게 맛있진 않았는데 일반적인 케이크보다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다른 매장에서 많이 볼 수 없는 케이크가 있다는 게 신기했습니다. 다른 케이크들도 맛보고 싶네요.

 

 

 

카페-주문메뉴
아메리카노, 말렌카

 

카페-분위기
카페 분위기

아래는 판매 중인 다양한 브래드와 케이크, 다쿠아즈입니다. 다 맛있어 보이고 먹어보고 싶은데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먹어보고 또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로칸슈랑 다쿠아즈를 다음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

 

브레드
브래드

 

다쿠아즈
케이크
다쿠아즈
다쿠아즈

다양한 병 음료도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뽀로로 음료가 있는게 눈에 띄네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을 때 사주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국민 병음료 페리에, 골드메달 애플주스도 판매 중이네요. 제조 음료가 입에 맞지 않으시는 분들은 병 음료를 주문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음료류

 

꽃-터널
꽃 터널

꽃 터널이 예쁘게 입구 장식되어 있습니다. 지금은 겨울이라 꽃 종류가 그렇게 많이 있지 않은 것 같은데 날이 좀 따뜻해지고 방문하면 훨씬 더 풍성하고 예쁜 꽃 터널이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조용하고 깨끗하고 편한 카페를 찾는다면 바이나 플라워 카페 Byna Flower Cafe 방문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다양하고 특별한 브레드, 다쿠아즈, 말렌카, 케이크를 맛보고 싶다면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