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관계 사이에서 사소한 관심은 중요합니다. 평소에 조금씩 더 신경을 써주는 것만으로도 관계를 더욱 잘 유지시켜주며 나의 여자친구 혹은 남자친구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전달해줍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가 직접 해봐서 효과를 보기도 했고 주변 사람들에게 들었던 것들 중에서 괜찮다고 생각했던 소소한 이벤트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부모님이나 가족, 친구들에게 해도 정말 좋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1. 흙수저티콘 그려주기
연인이 자주 쓰는 좋아하는 이모티콘을, 정성껏, 귀엽게
평소 상대가 카카오톡에서 좋아하거나 잘쓰는 이모티콘을 그려주는겁니다. 조금 투박하지만 상대를 위해서 노력해서 그렸을 모습이 떠올리며 귀여워 합니다. 그림을 잘 그리는 분이라면 더할 나위 없이 상대방을 기쁘게 만들 수 있을 겁니다. 그림을 잘 그리지 못하시는 분이더라도 아래 제가 그린 것과 같이 쉬운 그림을 찾아서 그려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카카오톡 메신져에서는 서로에게 이모티콘을 그려주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네요. 요즘 심플하면서도 귀엽게 나오는 이모티콘들이 많은데 맘에 드는 것을 찾아서 직접 그려줘 보는 것은 어떨까요?
2. 데이트 하는 날 꽃 사주기
어느 날 갑자기, 평소 상대가 좋아하는, 상대의 분위기와 유사한 꽃
다음 추천 이벤트는 바로 꽃 선물 하는 것입니다. 평소에 연인에게 노력을 많이하는 스타일의 사람들은 알아서 잘 하고 계시는 것이기도 한데요. 예쁜 꽃을 선물 받는 것은 누구에게나 즐거운 일입니다. 특히 평소에 상대방이 좋아하는 꽃을 알아뒀다가 그 꽃을 사주면 더 디테일하게 감동을 전할 수 있겠죠? 평소에 좋아하는 꽃이 없는 상대라면 그 분이 좋아하는 분위기가 나는 꽃을 사줘보세요. 데이트 내내 상대의 손에 꽃이 들려 있다면 기분 너무 좋겠죠? 나와 함께하는 하루도 더욱 특별해질거에요. 평소에 꽃을 잘 선물하지 않았던 분이라면 더욱 특별한 의미가 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이번 주말 용기내어 꽃 선물 한 번 해보는 것 어떠세요?
3. 연인이 좋은 이유 말해주기
평소 고마웠던, 좋았던 점 연인에게 말해주기
상대방은 항상 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만난지 오래되지 않은 사이일수록 그런 생각을 할 경향이 더욱 강해집니다. 상대를 만나는 횟수가 적거나 반응이 없을수록 부정적인 쪽으로 생각이 들죠. 그만큼 중요한 것이 표현입니다. 한 번은 이유없이 상대가 좋은 이유를 솔직하게 표현해주세요. 나는 네가 잘생겨서 좋아, 나는 네가 예뻐서 좋아 같은 외적인 표현도 좋습니다. 디테일할 수록 좋겠죠. 예를 들면, "저번 데이트 때 사진을 예쁘게 찍어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너무 고맙고 너의 자상함이 너무 좋아", "데이트 코스를 열심히 찾아봐주고 노력해줘서 고마워" 같은 조금은 낯간지러울 수도 있는 말 한 마디 건네보는 것 어떤가요. 말 한 마디 상대방이 해줬던 모든 것들이 어떤 의미였는지,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또한 상대방도 자존감이 올라가고 나에게 더욱 잘해줄 것이며 행복감을 많이 느낄 수 있는 관계로 거듭날 것입니다.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을 평소에 잘 간직하는 것 가장 중요하지만 표현하는 것은 그보다 100배는 더 중요합니다. 이벤트라는 것이 꼭 물질적이여야만 하는 것이 아닙니다. 관계를 돈독하게 하기 위한 여러가지 방법들 중에서 간단하고 특별하면서 가장 효과좋은 3가지 추천드립니다. 소중한 나의 사람을 위해서 이번 주말 소소한 이벤트 한번 해보는 것 어떨까요?
'데이트코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 비긴어게인 박혜원 Hynn 작은 콘서트 (0) | 2022.11.06 |
---|---|
스압 제주 루체빌 Luceville 상세 소개 객실, 부대 시설, 편의점 , 조식, 해밀 레스토랑, 포도뮤지엄 (0) | 2022.02.07 |
댓글